신풍 속 르포 '룸살롱 투자'로 대박번다 < 정치일반 < 정치 < 기사본문 주간한국

지난 21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담화를 통해 “유흥시설은 앞으로 15일간 운영중단해 주고 불가피하게 운영할 경우 업종별 준수사항을 지켜야 하며, 위반시 행정처분 한다”고 발표했다. 룸방모아는 불법 성매매 업소를 등록 및 중계하지 않습니다. 또한 규정에 의거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마련된 파티룸에서 은밀히 대마초 판매와 흡입이 이뤄졌다. 한 공간에서 대마를 직접 재배해서 말려 판매하고, 흡입까지 가능한 일종의 ‘원스톱시스템’이다. 파티룸을 열기 위해 준비를 해 놓고 오픈을 앞둔 상황에서 지인들을 불러 대마 흡입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다 경찰에 적발된 것이다.

 

그러면 우리가 모르는 ‘룸살롱의 세계’란 어떤 것일까. '룸'이라는 말이 들어가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업소는 여러 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방 단위로 손님을 받는다. 여성 유흥접객원, 속칭 아가씨들이 손님 옆에 붙어서 시중을 든다. 원칙적으로는 손님 수만큼 유흥접객원을 불러야 하지만 돈 아낀다고 적게 부르는 손님들도 있고, 당연히 업소에서는 싫어한다. 접객원도 당연히 자기 일손이 더 바빠지는데 좋아할 리가 없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룸살롱을 드나드는 조폭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룸살롱에서 조폭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게 윤씨의 이야기다. 깍두기 머리나 덩치 좋은 검은 양복이 업소에 드나들면 호스티스들이 먼저 업소에 출입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한국야구위원회는 31일 회의를 열어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받는 등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이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열기로 방침을 정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룸살롱에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련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국가대표팀 운영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술자리 참석자로 지목된 선수들의 소속 구단 관계자들은 "아직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들을 비판하는 팬들은 태극마크를 달고 경기에 나선 이들의 태도를 지적하고 있다.

 

이렇게 응답한 매니아들 중 아이디 choi’s girl인 한 응답자는 “룸살롱하면 여자가 있는 술집으로 대표 된다”며 “룸살롱에 여자 보러가는것 보다 더 큰 이유는 없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고 술값이 싸도 아가씨가 폭탄이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자신의 응답에 대한 변을 남겼다. 성매매특별법과 최악의 경기불황으로 전멸위기에 놓였던 것으로 알려졌던 룸살롱이 제 살과 뼈를 깎는 노력 끝에 마침내 제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지금까지 룸살롱은 극소수의 주당들만이 이용하던 ‘특별장소’였다. 룸살롱의 대중화로 룸살롱문화는 이제 우리의 술 문화에 다름 아닌 것이다. 이에 남성포털사이트인 헤이맨투데이와 디시인사이드 유흥갤러리에서 활약하는 룸살롱 매니아와 룸살롱 초원의 집과 샬루트에 드나드는 손님 2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8월17일~30일) 설문조사했다.

 

쩜오집을 자주 찾는다는 이 매니아는 이용횟수가 한 달에 1~2번 꼴로 자주가지는 않지만 한번 가면 보통 200만원 이상을 쓴다는 것. 엔터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한편, 이번 사건 제보자는 "국내 주요 언론사에 야구선수들의 룸살롱 출입을 제보했으나 몇 달이 지나도 보도하지 않았다"며 "결국 세이엔터에 제보했다"고 덧붙였다. 술자리 참석자로 지목된 선수들의 소속 구단 관계자들은 “아직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 내용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에 출입했다는 해명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트렌드경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국가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와 KBO가 진위 파악에 나섰다.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그런 자리였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SBS뉴스는 설민석 강사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고 후손들이 반발했다는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설민석 강사는 동영상에서 3.1운동 당시 독립선언서를 낭독했던 태화관의 성격과 민족대표 33인의 그 날 행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종 유흥업소에서는 접대여성을 고용해 주류를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칙적으로 불법 성매매인 2차가 이뤄지지 않는 업소이기도 하다. 손님이 원하면 보도방에서 2차 가능 여성을 불러주는 업소도 있지만 그리 흔한 일은 아니라고 한다.

 

이 같은 목격담은 당시에는 큰 화제가 되지 않았으나, 최근 한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 추가로 취재하면서 논란에 불이 지펴졌다. 아주 더티하게 접대받으려는 놈들 혹은 더티하게 접대하는 놈들은 2차도 같이 뛰어야 친해진다는 소리도 하긴합디다. 저는 차라리 사랑에 눈이 멀어서(혹은 그렇게 믿어서) 헛짓거리 하고 다니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생 같이하기도 약속한 아내도, 천륜이라는 자식도 잊을 정도면 사랑이겠지요. 하지만 몇푼 돈에 어린 여자의 몸뚱이를 사는 일은 구역질 납니다.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신풍 속 르포 '룸살롱 투자'로 대박번다 < 정치일반 < 정치 < 기사본문 주간한국”

Leave a Reply

Gravatar